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제이와이씨컴퍼니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07 |
과제시작연도 | 2013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Small and Medium Business Administration |
등록번호 | TRKO201500018705 |
과제고유번호 | 1425080382 |
사업명 |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
DB 구축일자 | 2015-10-03 |
키워드 | 소셜마케팅.타겟마케팅.소셜마케터.타겟광고.소셜광고.SNS. |
□ 개발목표
계획
1. 광고매칭
1)광고주 요구에 가장 적합한 소셜마케터 매칭.
2)수요자의 성향에 최적으로 매칭된 광고를 전달함으로써 전달효과 및 자발적인 참여의 최대화.
3)광고 전달 범위 및 효과 예측.
2. 광고전환
2)일반 사용자의 SNS활동에 영향을 주지 않고 광고 전환.
3)SNS 콘텐츠와 유사한 광고를 전달함으로써 정보전달의 효과를 유발하고광고의 스팸화를 최소.
4)개별 광고 콘텐츠를 해당 SNS활동에 적합하게 변형.
3. 광고전달
1)소셜마케터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