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트라이픽스(주)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5-06 |
과제시작연도 | 2014 |
주관부처 | 문화체육관광부 Ministry of Culture, Sports and Tourism |
등록번호 | TRKO201500019509 |
과제고유번호 | 1375025928 |
사업명 | 문화기술연구개발 |
DB 구축일자 | 2016-04-02 |
키워드 | 태블릿게임.위치동기화.대전.온라인게임.Tablet game.Online synchronization.PVP.team battle.online game.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500019509 |
Ⅱ. 연구개발의 목적 및 필요성
2013년 4분기를 기점으로, 전세계 태블릿출하량이 PC를 추월한 시장기회에 편승하여, PC온라인게임의 다중 접속 사용자간 콘텐츠를 함께 즐기는 강력한 게임성을 태블릿사용성이 극대화된 어플리케이션 형태로 개발하기 위하여, 네트워크 환경 및 통신 속도(레이턴시)가 다른 사용자를 수용해야 하는 멀티플랫폼 온라인 게임 환경의 “위치동기화 알고리즘” 개발과 이를 원활히 통신하는 “UDP서버”가 요구된다. 특히, 게임 콘텐츠 사용자간의 동기화 기술이 게임 상품성에 직결되는 PVP방식의 대전게임에서 효과적
Ⅱ. Background and the Mission of the R&D project
Global market expansion of the tablet PC in 4Q 2013 overwhelmed the conventional PC devices such as desktop and notebook computers. Knowing the fact that tablet distribution will indicates the upcoming contents market for its devices, this R&D proj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