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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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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용량 3D애니메이션 원격/협업 제작공정 관리를 위한 실시간 클라우딩 기술 개발
Real-Time Clouding Technical Development for Remote/Collaboration Production Pipe-Line Management of the Big-Data 3D Animation 원문보기

보고서 정보
주관연구기관 (주)씨투몬스터
보고서유형최종보고서
발행국가대한민국
언어 한국어
발행년월2015-07
과제시작연도 2014
주관부처 문화체육관광부
Ministry of Culture, Sports and Tourism
등록번호 TRKO201500019510
과제고유번호 1375025941
사업명 문화기술연구개발
DB 구축일자 2016-04-02
키워드 무비 플레이어.비디오 라이브러리.콘텐츠.제작.공정 솔루션.Movie Player.Video Library.contents.Production.management solution.
DOI https://doi.org/10.23000/TRKO201500019510

초록

Ⅱ. 연구개발의 목적 및 필요성
о 목적은 본 과제 기술 개발을 완료후 실 제작에 적용하여 “변신자동차 또봇”TV용 3D애니메이션 2015시리즈 및 Full 3D극장용 제작과 3D Full 입체 애니메이션 극장용 “브레멘 음악대”제작을 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о 필요성은 최근 디지털콘텐츠(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등) 제작 방식이 모델링, 애니메이션, 렌더링 등으로 세분화 되고,기획사가 제작 비용을 모두 부담하지 않고 캐릭터 머천다이징 사업의 공동 투자/마케팅 형태로 바뀌면서 여러 제작사가 원격으로 협업 제작하는 구조

Abstract

Ⅱ. R&D Purpose and Necessity
ㅇ The purpose of this R&D is to bring it into application level after all technical development is completed. To be participated in production of projects such as “Transformers car TOBOT”3D TV animation series 2015 and 3D feature movie and full 3D animation feature mo

목차 Contents

  • 표지 ... 1
  • 제 출 문 ... 2
  • 보고서 요약서 ... 3
  • 요 약 문 ... 4
  • SUMMARY ... 15
  • CONTENTS ... 28
  • 목차 ... 28
  • 제1장 연구개발과제의 개요 ... 29
  • 가. 기술사업화 대상 기술․제품의 개요 ... 29
  • 나. 기술사업화 대상 기술․제품의 필요성 ... 31
  • 제2장 국내외 기술개발 현황 ... 32
  • 가. 국내·외 기술 현황 ... 32
  • 나. 국내·외 시장 현황 :경쟁기업 및 보유기술 현황 ... 33
  • 다. 시장수요 전망 ... 35
  • 제3장 연구개발수행 내용 및 결과 ... 36
  • 가. 추진 방법․ 전략 ... 37
  • 제4장 목표달성도 및 관련분야에의 기여도 ... 42
  • 가. 연구개발 목표 ... 42
  • 나. 연구개발 목표수준 ... 42
  • 다. 연구개발 내용 및 방법 ... 43
  • 라. 연구 개발 방법론 ... 45
  • 바. 연구개발 추진일정 및 점검항목 ... 48
  • 사. 위탁연구/외부용역/기술도입/국제공동연구 계획 ... 50
  • 제5장 연구개발결과의 활용계획 ... 51
  • 가. 사업화 목표 ... 51
  • 나. 사업화 매출 목표 ... 52
  • 다. 사업화 추진 상황 ... 54
  • 끝페이지 ...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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