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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라온엔터테인먼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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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6-04 |
과제시작연도 | 2015 |
주관부처 | 문화체육관광부 Ministry of Culture, Sports and Tourism |
등록번호 | TRKO201600004052 |
과제고유번호 | 1375026164 |
사업명 | 문화기술연구개발 |
DB 구축일자 | 2016-07-23 |
키워드 | 로봇.증강현실.스마트폰게임.네트워크게임.융합기술.robot.AR(Augmented Reality).smart phone game.network game.convergent technology.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600004052 |
요약
다수의 유저 누구나(whoever)가 언제(whenever), 어니서나(wherever)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참여가 가능한 로봇 전략 게임을 개발.
1) 캐릭터 형태의 게임로봇 플랫폼 10종 개발.
2) 전략 로봇 게임 시나리오 개발 및 적용
3) 로봇게임을 할 수 있는 확장성, 이동성 및 멀티미디어 융합 게임 스테이지 개발.
4) 글로벌 다중 접속을 통한 네트워크 기반의 로봇게임 통합 환경 시스템을 개발.
Results
This study relates to the development of multi-player game system robot using augmented reality and we developed and implemented a real robot shooting game system for multiplayer to take advantage of the real robot games and the online game technology. We displayed compositing result ima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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