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세종대학교 Sejone university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5-05 |
과제시작연도 | 2014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Small and Medium Business Administration |
등록번호 | TRKO201600006555 |
과제고유번호 | 1425087182 |
사업명 | 산학연협력기술개발 |
DB 구축일자 | 2016-09-10 |
1. 최종목표
○ 빅데이터를 이용한 비영어권 외래관광객 대상 스마트관광 마케팅플랫폼 개발
- 비영어권 외래관광객과 기업을 연결하는 마케팅 플랫폼
- 빅데이터 기반 통합 마케팅 수립과 실행이 용이한 마케팅 플랫폼
2. 개발내용 및 결과
○ 비영어권 빅데이터 마이닝 : 국가별(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한국 등), 외식/호텔/관광 분야 컨텐츠(중국 dianping.com, 일본 gnavi.co.jp, 동남아시아 openrice.com, 글로벌 tripadvisor.com 등)
• 국가별 맞춤형 정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