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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에스디엠엔지니어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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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5-10 |
주관부처 | 국민안전처 Ministry of Public Safety and Security |
등록번호 | TRKO201600011020 |
DB 구축일자 | 2016-11-19 |
키워드 | 재난구호서비스.효과분석.만족도조사.이재민.disaster relief service.effectiveness analysis.satisfaction survey.victim. |
재난피해자를 위한 정부 구호기관과 민간 구호기관, 개인의 재난구호서비스 제공에 있어서 공여자와 수혜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방안이 요구되고 있음. 이에 재난피해자와 구호서비스 관계자를 대상으로 현재의 재난구호서비스 효과분석과 만족도 조사를 통한 재난구호서비스 평가를 수행하고, 조사 가이드 수립, 재난구호서비스 향상을 위한 평가 활성화 방안, 만족도조사 활용 방안 등을 제안하였음. 본 연구결과는 향후 국민안전처의 구호계획 수립에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됨.
Private aid agencies, governmental relief agencies and individual disaster relief for disaster victims in delivering their services are ways, so you can satisfy both donors and beneficiaries required. Current disaster relief services through the analysis effective disaster relief service and satisf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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