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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정보통신정책연구원 Korea Information Society Development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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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2-10 |
주관부처 | 방송통신위원회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
등록번호 | TRKO201600011986 |
DB 구축일자 | 2016-11-26 |
4. 연구 내용 및 결과
전술한 바와 같이 본 연구의 목적을 위해 먼저 국내 광고시장 전반에 대한 과거로부터의 추이를 살펴봄을 통해 현재 중소방송사들이 직면하게된 대·내외 환경변화에 대해 살펴보았다. 이러한 국내 광고시장 현황과 더불어 지역 MBC 18개사, 지역민방 9개사, 한국교육방송공사(EBS), 非네트워크 지역민방, 종교방송, 교통방송, 영어방송, 국악방송 사업자들의 현황들을 광고수익 비중과 결합판매 비중을 중심으로 살펴보았다.
이러한 중소방송사들의 현황에 따라 중소방송광고 결합판매 지원방안을 마련하였는데,
4. Research Results
The policy to preserve the revenue of the small and medium-sized broadcasters should be established according to the situation for each small and medium-sized broadcasters.
Newly introduced media representatives should have a duty to support small broadcasting compa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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