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DataON 바로가기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Edison 바로가기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Kafe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통연구원 The Korea Transport Institute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9-05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
등록번호 | TRKO201600014020 |
DB 구축일자 | 2016-12-17 |
제1장 연구의 개요
제1절 연구의 배경
- 전북지역에는 현재 군산공항이 운영되고 있으며 육상 대체교통수단의 개통에 따른 항공수요 감소로 김제공항은 부지만 매입되고 공사가 중단된 상태임.
-『제3차 공항개발 중장기 종합계획』상에서 전북지역 공항개발에 대해 향후 수요 증가의 환경이 조성되는 시점과 연계하도록 제시하고 있으며,점차 새만금 사업 등과 같은 항공 수요를 증가시키는 국책사업들이 가시화됨에 따라 향후 방향에 대한 검토가 필요한 시점임.
과제명(ProjectTitle) : | - |
---|---|
연구책임자(Manager) : | - |
과제기간(DetailSeriesProject) : | - |
총연구비 (DetailSeriesProject) : | - |
키워드(keyword) : | - |
과제수행기간(LeadAgency) : | - |
연구목표(Goal) : | - |
연구내용(Abstract) : | - |
기대효과(Effect) : | - |
Copyright KISTI. All Rights Reserved.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