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통연구원 The Korea Transport Institute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1-10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
등록번호 | TRKO201600014134 |
DB 구축일자 | 2016-12-17 |
I.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 연구의 배경
○ 2020년 물류정책부문 온실가스 감축 목표량 690만 탄소톤 중 대량수송수단으로의 전환사업(수송수단 전환 및 대형 화물차로의 전환)에 의한 감축량이 74.1% 차지1)
-철도전환 478만톤,연안해운 3만톤,화물차 대형화 45.8만톤 등 526.8만톤
-2007년 철도 수송 분담률 7.3% → 2020년 18.5% 제고 목표
-2007년 연안해운 수송 분담률 21.1% → 2020년 21.2%로 제고 목표
○ 화물차 대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