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산업조직학회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11 |
주관부처 | 공정거래위원회 |
등록번호 | TRKO201600016723 |
과제고유번호 | 1135000122 |
DB 구축일자 | 2016-12-17 |
□ 전반적인 시장획정 논의의 연혁, 주요 시장획정 방법론이 도입된 이론적 배경, 기본적인 분석방법론 등에 대한 논의
□ 구체적인 상품시장 및 지리적 시장 획정시 분석절차와 수요대체성˙공급대체성에 대한 증거의 활용 및 주의점에 대한 논의
□ 특수한 산업 혹은 시장에서의 시장획정시 고려사항 및 분석방법
□ 앞서 언급된 각 항목별 시장획정 관련 이론적 논의 및 해당 사항들이 쟁점이 된 국내외 심결사례가 있는 경우 이에 대한 상세한 정리
(출처 : prism 홈페이지)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