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엔브로스 |
---|---|
연구책임자 | 장영국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6-11 |
과제시작연도 | 2015 |
주관부처 | 문화체육관광부 Ministry of Culture, Sports and Tourism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콘텐츠진흥원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
등록번호 | TRKO201700000071 |
과제고유번호 | 1375026219 |
사업명 | 문화기술연구개발 |
DB 구축일자 | 2017-09-20 |
키워드 | 인공지능.FSM 에디터.개발툴.소셜 게임.시뮬레이션.AI.FSM EDITOR.DEV TOOL.SNG.SIMULATION.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700000071 |
ㅇ 'The Life' 게임 어플리케이션의 FCB (Feature Complete Build) 완성
ㅇ 게임콘텐츠 개발의 핵심 기술인 FSM 에디터 개발.
ㅇ 캐릭터의 체형, 헤어, 얼굴 등 총 10여종의 파츠를 조합 가능한 커스터 마이징 툴 개발.
ㅇ 터치 포인트와 캐릭터의 인터렉션과 애니메이션 데이터 최적화에 필요한 관절제어 기술 개발.
ㅇ 캐릭터의 이동에 관련된 자율 이동과 네비게이션 길찾기 구조와 기능 개발
Results
ㅇ Added and strengthened the FSM AI editor function, which is the core technology and development tool of the game created in the project.
ㅇ Development of a customizing tool that can combine 10 kinds of parts such as character body, hair, and face.
ㅇ Develop all the necessary e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