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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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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김정태 |
참여연구자 | 이재호 , 백종현 , 홍재성 , 김무선 , 임정열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6-12 |
과제시작연도 | 2016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등록번호 | TRKO201700000365 |
과제고유번호 | 1711047922 |
사업명 | 한국철도기술연구원연구운영비지원 |
DB 구축일자 | 2017-09-20 |
키워드 | 열차자동운전장치.하위 호환성.모듈화.성능개선.정위치장차.ATO(Automatic Train Operator).Backward compatibility.Modularize.Performance Improvement.Stop accuracy.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700000365 |
◦ 개발 사양 및 규격 선정
- 기존 시스템 설계 자료 및 운영관련 자료 분석
- 기존 국산화 제품 개발 사례 조사
- 장치 상세 사양 및 규격 선정
- 설계 자료 및 운영 시 로깅 데이터 분석
◦ ATO 시뮬레이터 개발
- 기존 ATO 시험기 분석
- 통신 프로토콜 분석 및 테스트 패턴 정의
- 소트트웨어 개발 및 탑재
- 장치 개발 및 기존 ATO를 활용한 검증
◦ 알고리즘 개발
- 속도제어 알고리즘 개발
- 정위치정차제어 알고리즘 개발
◦ ATO 시제품 설계
Ⅳ. Results
1. Development of units
The ATO simulator has been developed and the real train test was performed. The conventional ATO was used to verify the interface compatibility. As for the ATO unit, BSP porting has been completed to the processor module. And it was connedted to the interf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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