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
연구책임자 | 한영재 |
참여연구자 | 김진환 , 이수길 , 김이현 , 장동욱 , 김백현 , 이창영 , 조정민 , 이진호 , 한형석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2-11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등록번호 | TRKO201700002472 |
DB 구축일자 | 2018-02-10 |
키워드 | 자기부상열차.LSM 섹션전환.시스템 인터페이스.Maglev.LSM Section Sequencing.System Interface.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700002472 |
- 루프형 LSM 소형장치는 특정 길이로 나누어진 LSM 선로(Section)를 루프형으로 구성하고 그 위를 차량이 주 행 할 수 있도록 구성한 시험 장치로써, 차량이 위치하는 특정 구간에 추진전력을 공급하는 기술개발을 통해 전 구간 추진전력공급에 따른 에너지 손실을 저감할 수 있고 루프형으로 구성하여 상대적으로 짧은 시험선로에서도 고속에서의 섹션 전환 운전 시험이 가능
- 차량 · 궤도 시스템간의 인터페이스 기술은 초고속 자기부상열차의 부상시스템과 지상 1차방식 LSM의 상호작용, 차량과 궤도간의 상호작용에 대하여 분석하고
IV. Major Research Result(Current year)
○ Research contents
■ Production and performance test of loop type LSM testbed
○ Research Results
■ Production and installation of loop type LSM coil and permanent magnet
■ Production and installation of power converting device
■ Prod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