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통연구원 The Korea Transport Institute |
---|---|
연구책임자 | 홍다희 |
참여연구자 | 장동익 , 이석주 , 천승훈 , 이용철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5-11 |
과제시작연도 | 2015 |
주관부처 | 환경부 Ministry of Environment |
등록번호 | TRKO201700007989 |
과제고유번호 | 1485013571 |
사업명 | 기후대기환경연구 |
DB 구축일자 | 2017-10-28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700007989 |
Ⅳ. 연구 결과
○ 서울시 총 차량주행거리 및 도로유형별, 차종별 차량주행거리 산정
○ CAPSS 활용시 모델 입력자료의 활용을 위한 요일, 일별, 월별 조정계수 및 도로별 차량 주행속도 제시
○ 지역별 지역내·지역간 및 유출·유입 교통량의 차량주행거리 산정방안 제시
○ CAPSS의 차종과 교통부문에서의 차종연계방안 제시
○ 지역별 유종을 고려한 차종별 차량주행거리 산정방안제시
(출처:요약문 3~4p)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