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 HanYang University |
---|---|
연구책임자 | 박성욱 |
참여연구자 | 김학성 , 윤성준 , 이석훤 , 권석주 , 강은정 , 서영호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3-12 |
과제시작연도 | 2013 |
주관부처 | 환경부 Ministry of Environment |
과제관리전문기관 | 국립환경과학원 National Institute of Environmental Research |
등록번호 | TRKO201700008485 |
과제고유번호 | 1485011998 |
사업명 | 교통환경조사연구 |
DB 구축일자 | 2017-10-12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700008485 |
Ⅳ. 연구 결과
-미국, EU, 일본 등 기술선진국에서 수행하는 국제환경인증표준화 활동의 규정 분석과 국내외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배출가스 시험방법 분석을 통하여 국내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차량의 정책 및 가이드라인을 제시 함
-본 연구용역에서는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다양한 실차 운행조건에서 환경성을 시험
-이러한 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별첨 6과 같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자동차 배출가스 시험절차” 개정(안)을 제시함
(출처 : 요 약 문 5p)
As global Warming caused by a number of exhaust gas generates worldwide weather accidents, exhaust regulation is also gradually strengthened and it is expected that the market of hybrid and plug-in hybrid electric vehicle will be expanded. However, it is difficult to measure the exhaust pollutant fr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