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통연구원 The Korea Transport Institute |
---|---|
연구책임자 | 민연주 |
참여연구자 | 노홍승 , 허성호 , 신승진 , 이창섭 , 장소영 , 계동민 , 김태욱 , 이승주 , 허진수 , 이철웅 , 이명성 , 홍기성 , 고승윤 , 임현우 , QUAN JINXIAN , 조성원 |
보고서유형 | 1단계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6-09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
등록번호 | TRKO201700017332 |
DB 구축일자 | 2017-11-25 |
1장. 기술의 정의 및 필요성
1절. 기술의 정의 및 추진배경
1. 기술의 정의
□ 접이식 컨테이너는 화물이 적재되어 있지 않은 빈 컨테이너를 접어서 3개 또는 4개의 컨테이너를 하나의 번들로 묶어 운송 및 보관할 수 있는 컨테이너로써 공 컨테이너의 운송과 보관 효율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는 장비임
□ 현재까지 개발된 접이식 컨테이너는 접는 방법과 컨테이너의 분류에 따라 다음과 같이 구분됨
○ 컨테이너를 접는 방법에 따라 수평으로 좌우가 좁아지거나 펴지는 수평형 접이식 컨테이너와 상·하 방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