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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과학기술원 Korea Advanced Institute of Science and Technolog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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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조동호 |
참여연구자 | 정구호 , 윤우열 , 송보윤 , 신승용 , 김양수 , 이충희 , 김당오 , 이자현 , 고영종 , 심형욱 , 한운기 , 김영구 , 성환호 , 최의성 , 조대훈 , 허경행 , 이철원 , 박성원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02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
등록번호 | TRKO201800001932 |
DB 구축일자 | 2018-12-15 |
키워드 | 무선전력전달.급전인버터.급전선로.집전픽업.레귤레이터.wireless power transfer.power inverter.road embedded power rail.pickup module.regulator. |
1. 급전 인버터
1-1. 다중 차량 동시 충전 및 주행 중 세그먼트 절체 시 최적 알고리즘을 갖는 급전 인버터 개발 및 현장 시험
- 다중 차량 동시 충전 가능한 고속 인버터 개발 완료 (2대 이상 동시 충전 가능)
- 현장 설치 및 시험 완료. (구미 현장 설치 완료)
2. 급전 선로
2-1. 급/집전 좌우편차를 고려한 고출력/고효율 급집전 설계
- 급집전 좌우 편차시 발생하는 출력 저하를 최소화하는 급집전 설계 (좌우편차 20cm 이상)
- 급집전 좌우 편차 상황 시뮬레이션 및 실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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