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과학기술원 Korea Advanced Institute of Science and Technology |
---|---|
연구책임자 | 백승욱 |
참여연구자 | 이주성 , 최한림 , 안재명 , 금동석 , 이동일 , 유정민 , 전우진 , 구본찬 , 이동기 , 원종한 , 윤지수 , 이단일 , 석준홍 , 김금성 , 조두현 , 정성식 , 성태현 , 조병운 , 진현 , 김재환 , 김현준 , 김요한 , 주형국 , 강진건 , 손영호 , 윤선영 , 윤승제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5-08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
등록번호 | TRKO201800002477 |
DB 구축일자 | 2018-03-24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800002477 |
본 “기존 알고리즘 조사 분석서” 문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들을 담고 있음
1. 현재 존재하는 온실가스 배출량 산정과 관련된 알고리즘에 대하여
▪ 각 알고리즘의 개괄적인 정보와 특징
▪ 국내 활용을 고려했을 때의 한계점
2. 제시된 알고리즘들 중 AEDT(Aviation Environment Design Tool)에 대하여
▪ 주요 모듈과 내부 데이터베이스를 밝힌 구성, 프로파일 기반 및 레이더항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시뮬레이션 결과
▪ AEDT에서 사용하는 배출량 계산 알고리즘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