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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안동대학교 AnDong National Universit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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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김정민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7-05 |
과제시작연도 | 2016 |
주관부처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Ministry of Science and ICT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연구재단 National Research Foundation of Korea |
등록번호 | TRKO201800004922 |
과제고유번호 | 1711036918 |
사업명 | 개인연구지원 |
DB 구축일자 | 2018-05-05 |
키워드 | 그린카.동력분기 하이브리드.동력전달 시스템.차량시뮬레이션.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플러그인 하이브리드.변속기.제어로직.친환경차량.Green car.Power-split type HEV.Powertrain.Vehicle simulation.Hybrid electric vehicle.Plug-in HEV.Transmission.Control logic.Eco-friendly vehicle.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800004922 |
연구의 목적 및 내용
복합분기 및 직렬 기반 새로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의 동력전달 시스템 구조 및 제어로직을 설계한다.
1차년도: 복합분기 및 직렬 기반 새로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 동력전달 시스템 구조를 설계하고, 기초 연비 성능 해석 시뮬레이션을 수행한다.
2차년도: 복합분기 및 직렬 기반 새로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의 제어로직을 개발하고, 연비/동력 성능 해석 시뮬레이션을 수행하여 기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와 성능을 비교 평가 한다.
3차년도: 복합분기 및 직렬 기반
Purpose& contents
Design of structure and control logic for the novel plug-in hybrid electric vehicle powertrain based on the compound split and series types.
1st year: Structure design, and basic fuel economy simulation for the novel plug-in hybrid electric vehicle powertrain based on the 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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