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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서울대학교 Seoul National Universit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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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이미아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6-11 |
과제시작연도 | 2015 |
주관부처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Ministry of Science and ICT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연구재단 National Research Foundation of Korea |
등록번호 | TRKO201800006688 |
과제고유번호 | 1345239322 |
사업명 | 이공학개인기초연구지원 |
DB 구축일자 | 2018-05-12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800006688 |
✓ 채널을 보는 시각이 채널 중심의 관점(channel centric)으로부터 고객 중심의 관점(customer centric)으로 변화되면서, 현재 패션 리테일러들은 채널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일관되고 끊김없는 경험(seamless experience)을 주는 것을 주 목표점으로 두고 있다. 따라서 패션 리테일러들의 채널전략은 채널확장에서 채널통합으로 그 무게중심의 축이 이동하고 있다. 본 연구는 옴니채널 시대를 견인하고 있는 기술적 환경, 무한대의 채널 증식, 소비자의 크로스 채널 행동 등에 관심을 가지고 소비자 및 기업 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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