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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티오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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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송정상 |
참여연구자 | 박은호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2-07 |
과제시작연도 | 2010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Small and Medium Business Administration |
등록번호 | TRKO201800013118 |
과제고유번호 | 1425061473 |
사업명 | 중소기업기술혁신개발 |
DB 구축일자 | 2018-12-01 |
키워드 | 상용차.시트.현가기구.마그네틱 스프링.최적설계. |
□ 개발목표
- 계획 : 상용차용 마그네틱 시트 현가기구 개발
- 실적 : 상용차용 마그네틱 시트 현가기구 개발
□ 정량적 목표항목 및 달성도
1. 승차감 개선(코일스프링형 대비)
- 계획 : >40[%]
- 실적 : 64.1[%]
2. 피로지수(VDV)
- 계획 : <9.1[m/s1.75]
- 실적 : 7.761[m/s1.75]
3. 진동 노출 한계
- 계획 : >8[Hr]
- 실적 : 8[Hr]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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