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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건설기술연구원 Korea Institute Of Construction Technolog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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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김용주 |
참여연구자 | 권수안 , 황성도 , 김제원 , 백철민 , 안덕순 , 양성린 , 이강훈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7-12 |
주관부처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Ministry of Science and ICT |
연구관리전문기관 | 한국건설기술연구원 Korea Institute Of Construction Technology |
등록번호 | TRKO201800042716 |
DB 구축일자 | 2018-12-01 |
키워드 | 기후변화.교통하중.포장 파손.개질 아스팔트.중온 아스팔트.Climate Change.Traffic Loading.Pavement Distress.Modified Asphalt.Warm Asphalt. |
본 연구의 목적은 중온 개질 아스팔트 기술을 활용한 수요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기술 검증 및 시공성 검증을 통한 신뢰성 확보 및 수요기업의 기술 사업화 기회 마련하는 것이다.
본 연구를 통하여 다음과 같은 결론을 도출하였다. 1) 중온화 개질 첨가제의 배합비를 조절하여 최적화, 2) 중온화 개질 아스팔트 및 혼합물 평가를 통한 중온 개질 아스팔트 기술 신뢰성 확보, 3) 시험포장을 통한 중온 아스팔트 포장 공법의 작업성 및 시공성 검증, 4) 중온 개질 아스팔트 기술 홍보자료 제작 및 기술 홍보
(출처
The Main purpose of this study is the establishment of technological commercialization for polymer-modified warm-mix asphalt technology based on the trust throughout the validation process.
Based on the limited study, there are derived, 1) optimization of polymer-modified warm-mix additive,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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