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환경정책ㆍ평가연구원 Korea Environment Institute |
---|---|
연구책임자 | 선효성 |
참여연구자 | 박영민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6-12 |
주관부처 | 환경부 Ministry of Environment |
연구관리전문기관 | 한국환경정책ㆍ평가연구원 Korea Environment Institute |
등록번호 | TRKO201800044168 |
DB 구축일자 | 2019-06-01 |
본 연구의 목표는 항공기소음과 관련한 환경영향평가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항공기소음의 영향예측 및 평가를 위한 개선방안을 제안하는 것이며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항공기소음 영향예측의 핵심이 되고 있는 항공기 소음지도의 작성방안, 항공기소음 영향예측의 정확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개선방안 및 그에 따른 항공기소음 영향평가 방안 마련, 항공기소음에 대한 전략적인 계획이나 정책을 수립하기 위한 항공기 소음지도의 활용방안 등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항공기소음에 의한 영향예측을 수행할 경우에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This study is to suggest the improvement plan of aircraft noise prediction and assessment to upgrade the efficiency of the Environmental Impact Assessment (EIA) in connection with aircraft noise. In order to achieve this goal, it includes preparation plan of aircraft noise map, improvement plan of a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