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글로벌리서치 |
---|---|
연구책임자 | 윤명환 |
참여연구자 | 김영완 , 윤솜이 , 유보미 , 이지숙 , 이준군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6-06 |
주관부처 | 농촌진흥청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RDA) |
등록번호 | TRKO201900001192 |
DB 구축일자 | 2019-06-29 |
○ 청의 효과적인 인지도 제고를 위한 핵심가치(테마) 및 고객별 하부 가치 구체화
- 국민, 농업인, 정책고객 등 고객이 쉽게 이해하고 매력적이며 차별성을 지닌 테마
○ 내부 직원의 핵심가치 공감대 형성 방안 개발
- 교육, 문화, 제도 등 연계
○ 핵심가치를 활용한 홍보 실행방안 개발
- 청 홍보 현황 분석 및 개선사항 구체화
- 고객과의 접점에서 효율적인 인지도 제고 방안 마련
(출처 : 프리즘)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