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서울시립대학교 Korea Forest Research Institute |
---|---|
연구책임자 | 전철민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9-06 |
과제시작연도 | 2018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
연구관리전문기관 |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Korea Agency for Infrastructure Technology Advancement |
등록번호 | TRKO201900016783 |
과제고유번호 | 1615009867 |
사업명 | 국토교통기술촉진연구(R&D) |
DB 구축일자 | 2019-11-09 |
키워드 | 지역 불균형.대중교통.노선 조정.머신러닝.시간-거리 접근성.regional imbalance.public transportation.route adjustment.machine learning.time-distance accessibility. |
• 대중교통 빅데이터 통합 DB 및 네트워크 구축
• 정류장 단위의 시간-거리 접근성 산출 기법 개발
• 머신러닝 기반 개인별 통행경로 선호도 분류기 개발
• 개별 승객의 통행경로 선호도 기반 다목적 통행경로 배정기법 개발
• 시나리오 기반 노선 조정 시뮬레이션 기법 개발
(출처: 보고서 요약서 3p)
해당 보고서가 속한 카테고리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