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순도 정제시스템을 이용한 들기름 페이스오일 원문보기

보고서 정보
주관연구기관 에버그린에버블루
연구책임자 이인향
참여연구자 조민수
보고서유형최종보고서
발행국가대한민국
언어 한국어
발행년월2018-12
과제시작연도 2018
주관부처 농촌진흥청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RDA)
등록번호 TRKO201900017652
과제고유번호 1395058183
사업명 농업실용화기술R&D지원(R&D)
DB 구축일자 2019-11-16
키워드 들기름.페이스오일.초임계추출.오메가3.여드름.아토피.천연화장품.

초록

□ 사업목표
계획
1.정성적목표
농촌융복합산업화, 들깨를 안정적 농가소득원으로 자리매김, 특허출원 2개&상표등록 2개
2.정량적목표
산가 0.6/100g 이하,오메가3 55/100g 이상
3.들기름페이스오일50ml
시제품 제작

실적
1. 정성적 목표 - 달성
2. 정량적 목표 - 달성
산가 0.53/100g
오메가3 66.2/100g
3.들기름페이스오일50ml
시제품 완성

□ 세부 사업내용

페이스오일산가
오메가3 함유율<

목차 Contents

  • 표지 ... 1
  • 연구개발성과실용화지원사업 최종보고서 ... 2
  • 제 출 문 ... 3
  • 사업성과 요약서 ... 4
  • 요 약 서 (초 록) ... 5
  • 목차 ... 6
  • 제 1 장 기술 개요 ... 7
  • 제 1 절 사업계획 ... 7
  • 제 2 장 사업목표 및 사업내용 ... 14
  • 제 1 절 사업 목표 ... 14
  • 1. 사업의 필요성 ... 14
  • 2. 사업전략 ... 14
  • 3. 연차별 투자계획 ... 16
  • 제 2 절 세부 계획 및 사업 내용 ... 17
  • 1. 세부 추진일정 ... 17
  • 2. 제품 마케팅 ... 17
  • 3. 사업성 ... 18
  • 4. 시장성 ... 19
  • 5. 제품 개발 전략 ... 19
  • 6. R&D 내용 (계명대학교 식품영양학과 팀 연구 의뢰) ... 19
  • 7. Appeal Point ... 22
  • 8. 오일의 경쟁력 ... 24
  • 9. 페이스오일의 필요성 ... 25
  • 10. 기초화장품 & 색조화장품 ... 27
  • 11. 페이스 오일 마케팅 포인트 ... 27
  • 제 3 절 오일에 대한 고찰 ... 27
  • 1. 클린저로 사용되는 오일의 종류 ... 27
  • 2. 자외선 차단효과가 있는 오일류 ... 31
  • 3. 화장품에 있어서 자외선 차단제 제품 필요성 ... 32
  • 4. 이중결합수가 많은 오일 종류 ... 32
  • 5. 자외선 흡수 측정 결과 ... 32
  • 6. 자외선 차단 방법 ... 32
  • 7. 자외선 흡수 메카니즘 ... 32
  • 8. 아로마 오일 ... 33
  • 제 3 장 성과 요약 및 기대 효과 ... 41
  • 제 1 절 성과 요약 ... 41
  • 제 2 절 기업비전 ... 43
  • 제 3 절 플랜 ... 44
  • 제 4 절 기대효과 ... 45
  • 제 5 절 사업목적 및 필요성 ... 46
  • 제 6 절 들기름페이스오일의 판매계획 ... 46
  • 제 7 절 들기름페이스오일 사업을 통한 거시적 효과 ... 46
  • 제 8 절 들기름페이스오일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 47
  • 첨부 ... 49
  • 첨부1. 페이스오일 브로셔 ... 49
  • 첨부2. 포기한 병·라벨 디자인 ... 50
  • 첨부3. 최종선택 병·라벨 디자인 ... 52
  • 첨부4. 화장품병 금형 사진 ... 53
  • 첨부5. 천연아로마 브랜딩 ... 54
  • 끝페이지 ... 54

참고문헌 (25)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