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
연구책임자 | 민재홍 |
참여연구자 | 김경태 , 김정현 , 오석문 , 오동규 , 이인묵 , 곽호찬 , 김구현 , 성명언 , 강성민 , 차윤철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8-12 |
과제시작연도 | 2018 |
주관부처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Ministry of Science and ICT |
등록번호 | TRKO201900018057 |
과제고유번호 | 1711078650 |
사업명 | 한국철도기술연구원연구운영비지원(주요사업비) |
DB 구축일자 | 2019-11-30 |
키워드 | 교통약자.대중교통운영.저상버스.배차기술.정보통신기술.Mobility Vulnerables.Public transportation operation.Low-Floor Bus.Dispatch Technology.ICT. |
◦ 대중교통 배차 시뮬레이션 개발
- 시뮬레이션을 위한 제약조건 확립
- 단일노선 대상 배차 시뮬레이션 기술개발
- 다중노선 대상의 배차 시뮬레이션 로직 개발
◦ ICT를 이용한 교통약자의 대중교통 모빌리티 향상 기술개발
- 데이터 기술을 이용한 교통약자 정보 추출
- 접근성(분석지표) 정의
- 교통약자 대중교통 이용행태(현황, 특성) 분석
(출처 : 요약서 7p)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