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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대동하이렉스(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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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이승철 |
참여연구자 | 김민수 , 이인제 , 서유영 , 염성안 , 곽호봉 , 정병준 , 송병근 , 김혁진 , 박형진 , 한호승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9-08 |
과제시작연도 | 2018 |
주관부처 | 산업통상자원부 Ministry of Trade, Industry and Energy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산업단지공단 Korea Industrial Complex Corporation |
등록번호 | TRKO202000005597 |
과제고유번호 | 1415160414 |
사업명 | 산업집적지경쟁력강화(R&D) |
DB 구축일자 | 2020-07-29 |
키워드 | 자동 트렁크.POWER TRUNK LID.POWER TAIL GATE.HINGE DIRECT. |
최종목표
■ 자동차 POWER TRUNK LID의 힌지다이렉트 시스템의 국산화 개발을 통하여 경량화/소형화/ 구현 및 사업화 달성
- 레이아웃 설계 기술 및 시뮬레이션 기술 확보
- 모터 국산화 및 경량화
- 신칭 일체형 트렁크 래치로 저 COST 및 경량화 달성
- 트렁크 제어 ECU 기술 개발
개발내용 및 결과
■ 레이아웃 설계 기술 및 시뮬레이션 기술 확보
- EQ900 양산차종 DATA 기준 설계
- 모터 축과 힌지축의 최적 위치 설계
- KINEMETIC 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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