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선박해양플랜트연구소 Korea Research Institute of Ships &OCEAN Engineering |
---|---|
연구책임자 | 여동진 |
참여연구자 | 김연규 , 윤근항 , 김동진 , 오재용 , 박세길 , 김혜진 , 유윤규 , 조경희 , 공지환 , 김명석 , 조혜정 , 유선모 , 임정택 , 송윤영 , 최후재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9-12 |
과제시작연도 | 2019 |
주관부처 | 해양수산부 Ministry of Oceans and Fisheries |
등록번호 | TRKO202000005862 |
과제고유번호 | 1525009587 |
사업명 | 선박해양플랜트연구소운영지원(R&D)(주요사업비) |
DB 구축일자 | 2020-07-29 |
키워드 | 해양사고.사고정보 추정.이상상태 운항 성능.데이터 관리 프레임.대화형 분석.Maritime accidents.Estimation of information from accidents.Ship behavior in abnormal state.Data management frame.Interactive analysis.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2000005862 |
- 사업 목표
○ 해양사고 재현/분석 특화 모델 정립
○ 해양사고 데이터 관리/분석 시스템 구현
- 주요 내용
○ 해양사고 정보 추정 기초 연구
○ 이상상태 선박 운항 성능 재현 및 분석 기초 모델 개발
○ 해양사고 데이터 관리 기초 연구 개발
○ 해양사고 대화형 분석 핵심기술 개발
○ 해양사고 부재정보 추정 핵심기술 개발
○ 이상상태 선박 운항성능 재현 및 분석 모델 설계
○ 해양사고 데이터 관리 프레임 설계
- 기대 효과
○ 해양사고 발생시 신속하고 명쾌
IV. Results of research
O Software for the estimation of a ship’s fundamental mass / hydrostatics characteristics based on regressed hull shape
O Enhanced mathematical model and simulation software for the analysis of ship behavior in large hell condition
O Prototype system for database man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