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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육개발원 Korean Educational Development Institud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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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김경애 |
참여연구자 | 류방란 , 이성회 , 이승호 , 이희현 , 장명림 , 정동철 , 김성식 , 이삼호 , 이호준 , 한치록 , 김다솜 , 윤종원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20-12 |
과제시작연도 | 2020 |
주관부처 | 국무조정실 The Office for Government Policy Coordination |
등록번호 | TRKO202100006571 |
과제고유번호 | 1105015803 |
사업명 | 한국교육개발원(R&D) |
DB 구축일자 | 2021-07-17 |
1 교육 분야 양극화에 대한 국민 인식
이 장에서는 교육 분야 양극화에 대한 국민의 인식을 조사한 결과를 제시한다. 주된내용은 사회 각 분야 양극화 정도, 사회 전반 양극화 현상, 사회 전반 양극화 의미, 양극화가 문제인 원인, 교육 분야 양극화 현상에 대한 인식, 교육 관련 양극화 의미, 교육 관련 양극화 심화 시기, 교육 관련 양극화 심화 영역, 교육 관련 양극화 사회적 요인,코로나19 과정에서 교육 관련 양극화 심화 영역, 교육 관련 미래 사회 전망, 교육 관련 양극화 주된 원인, 교육 관련 양극화 완화를 위해 추진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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