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티엔지소프트 |
---|---|
연구책임자 | 장윤열 |
참여연구자 | 박영수 , 김형석 , 이상원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7-10 |
과제시작연도 | 2016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등록번호 | TRKO202100007112 |
과제고유번호 | 1711043062 |
사업명 | 디지털콘텐츠원천기술개발 |
DB 구축일자 | 2021-07-24 |
키워드 | 음원형상검색.스킨저작툴.게임음원.사운드플랫폼.사운드 API.Search for sound shape.Authoring Tools for sound skin.Game Sound.Sound Platform.Sound API. |
1. 과제개요
· 게임의 효과음과 배경음을 원하는 음원으로 교체해가며 들을 수 있는 서비스 기술개발
2. 과제목표
· 게임 개발자를 위한 SDK, 음원제작자를 위한 음원저작툴, 게임이용자를 위한 전용앱과 이를 통합하여 사운드스킨의 유통과 참여자들의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마켓플랫폼을 개발
3. 개발내용
· 사운드스킨의 개념정립
· 사운드스킨 지원 SDK 및 API 개발
· 사운드스킨 저작툴 개발
· 머신러닝 기반의 음원 검색엔진 개발
· 음원 제작 및 다수 수급
· 시
Purpose & Contents
The purpose of this research is to develop user-centered sound source service technology that can cope with the change of the sound source consumption pattern used in game.
-. We have developed a sound source authoring tool that can easily edit and process the sound source u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