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볼트홀 |
---|---|
연구책임자 | 양승준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21-08 |
과제시작연도 | 2020 |
주관부처 | 문화체육관광부 Ministry of Culture, Sports and Tourism |
등록번호 | TRKO202200002393 |
과제고유번호 | 1375027144 |
사업명 | 문화기술연구개발(R&D) |
DB 구축일자 | 2022-05-28 |
키워드 | 가상현실.클라우드 게임.게임 스트리밍.5G 모바일.AI 알고리즘.VR.Cloud Game.Game Streaming.5G Mobile.AI Algorithm. |
연구개발목표 및 내용
최종 목표
○ 게임을 원격으로 플레이하고, 방송하고, 시청하고, 참여
- 스트리밍 분야의 자사 특화 기술인 1:N 스트리밍 기술(1 콘텐츠 : N 유저)을 활용하여, 지금까지 일방향 게임 콘텐츠 시장에 게임 플레이 > 게임방송 > 시청 > 게임참여의 Cycle 을 형성하는 Watch & Play 복합 게임 콘텐츠 창출
전체 내용
○ 1 인코더 – 4 스트리밍 AI 알고리즘 연구 개발
- GPU 1인코더 - 1스트리밍 프로세스를 1:N 페이크 인코더 AI 알고리즘 적용 4개의 파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