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
연구책임자 | 이일화 |
참여연구자 | 윤현석 , 김심인 , 오상근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20-12 |
과제시작연도 | 2020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
등록번호 | TRKO202300002814 |
과제고유번호 | 1615011332 |
사업명 | 국토교통기술촉진연구(R&D) |
DB 구축일자 | 2023-05-18 |
키워드 | 고무차륜.주행로.분기기.방진.rubber tired.runway.turnout.anti-vibration. |
고무차륜 경전철 주행로의 환경소음진동을 저감시키기 위한 방진주행로와 분기기의 재료, 구조, 시공법 개발 및 성능검증
- 고무차륜 주행로 유지보수 자료 분석
- 고무차륜 AGT 시스템(주행로, 분기기)의 진동 계측
- 고무차륜 AGT 방진주행로 및 분기기 설계기술 개발
- 주행로 방진재료 및 구조의 선정
- 차량하중에 대한 인터페이스 및 진동해석
- 주행로 전단저항구조 개발
- 고무차륜 AGT 분기기 시작품 제작
- 분기기 관련 설비, 급전, 신호시스템, 주행륜, 안내륜과의 인터페이스 분석<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