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양대학교 HanYang University |
---|---|
연구책임자 | 이주 |
참여연구자 | 김호기 , 조유환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22-04 |
과제시작연도 | 2021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
등록번호 | TRKO202300002917 |
과제고유번호 | 1615012235 |
사업명 | 국토교통기술촉진연구(R&D) |
DB 구축일자 | 2023-05-24 |
키워드 | 고효율 전동기.동기릴럭턴스 전동기.압축기.송풍용 전동기.센서리스 제어.High efficiency motor.Synchronous reluctance motor.Compressor.Fan motor.Sensorless control. |
연구개발목표 및 내용
최종 목표
가격경쟁력을 갖는 고효율 압축기 및 송풍용 SynRM개발
전체 내용
○ 가격 경쟁력을 갖는 고효율 SynRM 전동기 최적 설계 연구
- 고효율 공조용 압축기 및 송풍용 SynRM 기초 설계
▫ 압축기 SynRM (5.5 kW / 7.5 kW / 45 kW) 용량에 따른 부하 특성 분석
▫ 송풍용 SynRM (7.5 kW / 30 kW / 55 kW) 용량에 따른 부하 특성 분석
▫ 국내외 논문 및 특허 조사를 통한 SynRM의 설계 기술 분석
▫ 자기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