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논문의 배경은 CRM시장에서 통신산업이 매년 많은 시장점유율을 확보하여 높은 성장률을 나타내고 있고, 통신시장에서의 CRM 성공 및 추진가능에 대한 빈도가 높아져 가고 있지만 통신시장에서 가장 성공적 CRM을 제시한 자료가 없다. 따라서 본 연구를 통하여 통신시장에서의 가장 성공적 CRM방법을 제시하고자 한다. 본 논문의 연구는 선진 통신 사업자의 CRM 추진 기업들의 성공 및 실패 유형을 분석하여 현재 CRM을 추진중인 통신사업자 들이나 또는 그 외 많은 기업들에게 적용 가능한 CRM 핵심 성공 요인을 도출하고자 한다. 이 자료는 CRM을 추진중인 국내 대형 통신사업자의 하나인 K사와 S사의 CRM추진 현황을 통하여 성공 및 실패요인을 담당자 인터뷰 및 고객 접점부서 직원들의 의견을 사실적 내용으로 작성되었다. 본 연구자료가 현장에서 생생하게 살아있는 목소리를 통하여 ...
The purpose of this thesis is to show the best practices in CRM in the telecom industry because there have been no documents presenting CRM success story even though telecommunications industry boasts an influential market share and high growth rate in CRM market . This thesis adopted case analysis ...
저자 | 강윤경 |
---|---|
학위수여기관 | 이화여자대학교 정보과학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전자상거래학전공 |
발행연도 | 2002 |
총페이지 | iv, 85p. |
키워드 | 통신 사업자, CRM, 성공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858712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