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점 이용자의 사적 상표 제품 이용 행태에 관한 연구 원문보기


김지연 (동아대학교 마케팅 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현재 할인 업태는 점포의 증대와 시장의 활성화로 점차 그 크기가 확대되어 가고 있다. 이러한 업태 간의 과도한 제로섬게임 경쟁 속에서 기업이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은 고객에게 가장 먼저, 그리고 쉽게 다가 갈 수 있고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는 것이다. 이렇게 개발된 상품으로 고객을 유치하여 만족도를 증가시켜 점차로 고객의 제품 만족도를 점포충성도로 연결시키는 것이 기업간의 경쟁에서 자사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할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Currently the discount sale industry is expanding as discount stores are increasing in number and size. Businesses of the industry are keenly competing with each other, resulting in zero-sum. To survive these circumstances, such businesses must develop new products that can be easily and rapidly acc...

주제어

#할인점 이용자 상표 이용행태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지연
학위수여기관 동아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마케팅 전공
발행연도 2003
총페이지 vi,65장
키워드 할인점 이용자 상표 이용행태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893947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