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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훌륭한 연주라는 것은 항상 卽興的인 본질을 갖는 것이며 예술과 자기가 연주하는 곡에 감동하고 기술적인 면을 의식하지 않고 그 瞬間의 영감(inspiration)에 즉흥적으로 자유로이 표현하는 것이다. 즉 演□者의 음악적 재능과 연주작품의 知的, 情的인 내용에 따라 창조함으로 누구에게도 이해되고 신뢰됨을 말한다. 이렇게 하기위해서는 앞에서 논한바와 같이 Cello의 바른 주법을 중심으로 연구하지 않으면 안된다. 현악기에 있어서 아름다운 소리를 내기 위해 활의 속도와 자연스러운 Bowing이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그러므로 악기의 특성에 따른 연주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연주자의 음악적 세계의 발전과 악기의 개별적인 특성에 관한 연구가 필요하다. 특히 Cello의 연주는 앞에서 열거한 바와 같이 運指法은 Cello 연주의 극히 중요한 한 요소인 것이다. 즉 Phrasing과 ...
저자 | 김춘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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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建國大學校 敎育大學院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음악교육전공 |
발행연도 | 1998 |
총페이지 | 44p. |
키워드 | 첼로 연주기법 지도방안 음악교육 기본자세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945177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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