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e purpose of the study was to analyze the case of growth of E-mart which is the representative discount store in the nation and has led the reasonable consumption of the people and kept on growing in the situation that domestic market was contracted and the living condition of the people was getti...
저자 | 이진훈 |
---|---|
학위수여기관 | 東亞大學校 經營大學院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무역경영전공 |
발행연도 | 2004 |
총페이지 | iii, 91p. |
키워드 | E-마트 월마트 경영전략 기업경영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06741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