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교육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학 교육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A Study on Each Level of Educational Service Quality on Customer's satisfaction and Loyalty : Focused on Quality of College Educational Service 원문보기


洪金順 (明知大學校 大學院 경영학과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need to introduce the marketing concept of educational service is found to seriously be required in recent college business administration. In other words, looking back on the fact that the existing student selection system has turned into the student attraction system, and market has evolved from the viewpoint that the demand and supply of products lost its ...

Keyword

#교육서비스 고객충성도 고객만족 대학교육 

학위논문 정보

저자 洪金順
학위수여기관 明知大學校 大學院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경영학과
발행연도 2005
총페이지 ⅷ, 122
키워드 교육서비스 고객충성도 고객만족 대학교육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034483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