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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의 목적은 시청률 측정 단위(1초 이상, 15초 연속, 1분)에 따른 광고효과 지표(GRP, 도달률, 효과 도달률, 평균 빈도) 차이를 분석하는 것이다. 보다 구체적으로 일반적으로 현업에서 활용하는 광고효과지표가 1분 단위 시청률에 근거한 것으로 이를 광고 캠페인의 성격에 따라 1초만 노출되어도 효과가 있는 경우와 15초 모두 노출되야 효과가 있는 광고가 다를 수 있음을 가정하여 각각의 광고효과지표가 1분단위와 어떤 차이를 보이는지를 분석해보고자 하였다.
분석에 활용된 ...
저자 | 정원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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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신문방송학과 광고전공 |
발행연도 | 2007 |
총페이지 | iv, 59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85942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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