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학위논문 상세정보

사이버보험 마케팅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이선도 (경남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증권·보험전공 국내석사)
초록

본 연구는 인터넷 확산에 따른 보험사의 사이버시장 활용 현황을 국내.외 보험사를 대상으로 비교 분석해보고 선진국 보험사의 효과적인 사이버시장 활용사례를 통해 국내보험시장의 사이버시장 현황과 문제점을 도출하여 업무제휴를 통한 소비자인지도 강화, 고객서비스 증대, 인터넷을 통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 사이버보험시장 구조 하에서의 경영전략 등의 사이버보험시장의 활성화 전략을 제시하였다. 이에 따른 본 연구의 결론은 다음과 같다. 보험사의 사이버화는 초기의 IT 인프라 구축과 지불 및 결재, 보안과 인증 등의 기술적.법적인 문제들이 상존하고...

참고문헌 (0)

  1. 이 논문의 참고문헌 없음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1.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없음
저자 이선도
학위수여기관 경남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증권·보험전공
지도교수 이용석
발행년도 2005
총페이지 iii, 99장.
언어 eng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092528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