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을 활용한 브랜드 이벤트 사이트의 감성적 체험 공간에 관한 연구 : 휴대폰 이벤트 사이트 中心으로 원문보기


심지영 (한양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인터랙티브디자인 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오늘날의 마케팅은 현대의 소비자들의 소비자행동에 맞춰 기업과 소비자 상호간에 마음을 열고 제품과 서비스를 놓고 커뮤니케이션을 공유함으로서, 소비자의 마음까지 공유하여 소비자 개인의 감성을 표출시킬 수 있는 역할을 도와주어야하는 형태로 바뀌어 가고 있다. 본 논문은 이러한 상황에서 이벤트사이트에 대한 감성적 체험 공간에 대에 논하고자 한다. 이벤트 사이트와 소비자는 서로 대화하듯이 진행되어야한다. 오감의 정보가 융합되어 다양한 감각 정보와 이벤트 사이트에 존재하고 이러한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Nowadays, marketing is changing into a form in which the consumers can give expression to their individual feeling as well as their mind, sharing products and service between the enterprise and the consumer, with their taste. This paper treats of the emotional experience space showed from event site...

주제어

#산업디자인 

학위논문 정보

저자 심지영
학위수여기관 한양대학교 디자인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인터랙티브디자인 전공
발행연도 2007
총페이지 i, v, 74 p.
키워드 산업디자인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093271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