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연구의 목적은 중학교 3학년 과학 ‘물질의 구성’ 단원을 중심2으로 소집단의 구성방법이 중학교 과학과 학습 부진 학생의 학습 태도와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는 것이다. 연구를 위해 학습 부진 학생을 동성집단과 이성집단으로 나누어 소집단을 구성하고, 학습 부진 유형을 인지적 요인, 정의적 요인, 환경적 요인, 모든 요인에 해당되는 경우, 그리고 모든 요인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의 다섯 가지 유형으로 분류하여 학습 태도와 학업 성취도의...
저자 | 김지영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과학교육학과 화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박국태 |
발행연도 | 2007 |
총페이지 | xiii, 64p. |
키워드 | 학습부진학생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06647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