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에서는 중학교 교과 과학 중의 빛과 색의 합성에 대한 중학생들의 인식 상태를 검사 항목을 통해 조사하고 학생들이 빛과 색의 합성 원리에 대해 지니는 오개념을 살펴본 후 그것의 개선방향, 지도방향 및 수업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 문항 검사는 객관식과 진위형 문항으로 구성하였다. 문항 검사 내용은 빛의 삼원색의 합성 원리, 색의 삼원색의 합성원리, 단색광
저자 | 김지수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물리교육전공 |
지도교수 | 주진수 |
발행연도 | 2007 |
총페이지 | vii, 62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10434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