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연구는 자신의 소질이나 흥미, 성격, 적성을 파악하기 위하여 집단 상담이 아동들의 자아 효능감과 진로성숙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알아보고, 이를 교육현장에 활용하는데 목적이 있었다. 이를 위한 연구의 대상은 초등학교 6학년 60명으로 하였으며, 30명씩 실험집단과 비교집단으로 구분하여 사전 동질성 검사와 사후 효과 검사를 실시하였다. 연구도구는 한혜진(2001)의 자아 ...
저자 | 김세관 |
---|---|
학위수여기관 | 광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실과·환경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08 |
총페이지 | iv, 103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22768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