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광고를 통한 감성마케팅의 사례 연구 원문보기


남솔이 (全南大學校 經營學科 마케팅專攻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지금까지 유통업체가 변화하는 시대상을 반영하여 신상품을 개발하는 방법으로 고객을 유치했다면, 소비자들의 니즈가 바뀌면서 앞으로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까지 담은 상품을 만들어야만 기업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소비자들의 감성 반응을 통해 마케팅을 전개하고 고객이 브랜드에 대한 가치를 느끼며 로열티를 높여가는 감성마케팅의 도입이 당연시 되고 있는 시점에서 감성마케팅으로 하여 제품에 이미지를 부여함으로서 고객의 잠재 구매력을 끌어내고 소비자들이 감성마케팅을 체험하는 동안 창출해내는 느낌을 분명히 이해할 필요가 있다. 감성마케팅을 체험 하는 방법으로 인간의 오감에 따른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oday, Businessies had affected to make consumers through change the distribution industry are expected to make goods which is included lifestyles and values of consumers in order to make profit compare to other businesses.
That is why to introduce the emotion marketing can increase consumers' l...

학위논문 정보

저자 남솔이
학위수여기관 全南大學校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經營學科 마케팅專攻
발행연도 2008
총페이지 v, 59장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148533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