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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뇌파를 이용한 기능성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많은 컴퓨터와 뇌파 등 여러 장르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필요로 한다. 본 논문에서는 이러한 게임개발자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뇌파를 이용한 간단한 제작방법을 제언하였다. 이는 게임 개발에 대하여 시간 및 경비 단축을 할 수 있도록 유도 한다. 본 논문에서는 Microsoft Visual C++와 Matlab, Flash를 이용하여 Flash게임에 뇌파를 적용하여 제작할 수 있도록 개발 방법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뇌파장비로 부터 신호를 받아 ...
Users avoid playing game because they see negative fact of game is leaning element of interference. But good benefits than disadvantages in the game genre, there is a lot of functional games. This paper, how to make Game using realtime concentrate index base on the EEG signal. And this result will b...
저자 | 이시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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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우송대학교 공학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컴퓨터과학과 컴퓨터과학 전공 |
지도교수 | 이창조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ix, 63 p. |
키워드 | EEG Signal Game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55095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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