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현재 학교현장에서 실시되고 있는 방과 후 보충수업의 효과적인 실행을 위해 사이버가정학습 사이트를 이용하여 학습부진아들에게 방과 후 보충수업을 실시하여 학업성취도 향상에 영향을 줄 수 있는지를 검증 하였다. 본 연구를 위해 컴퓨터 교과의 학습부진아들을 대상으로 방과 후 보충수업을 실시하되 사이버가정학습 사이트의 과정을 학습자들이 교사의 지도하에 개별적으로 학습하도록 하였다. 이와 함께 컴퓨터 교과의 학습부진아들에게 사이버가정학습 사이트를 이용하여 6회에 걸친 보충수업을 실시 한 후 기존의 방법으로 보충수업을 실시하는 학생...
The present research verified the effective performance of the supplementary lessons after school currently performed in the school field by using cyber homework websites to the underachievers at school to verify that they were in fact effective in improving their scores. For the research, the under...
저자 | 신미항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컴퓨터교육학과 컴퓨터교육전공 |
지도교수 | 김영식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ix, 63장 |
키워드 | 학습부진아 방과후 보충수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59078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