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ABSTRACT A Study of Level-differentiated Vocabulary Teaching Based on Brain Preferences by Korean Middle School Students Lee, Hannah Department of English Education The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Chongshin University In many traditional English classes, more emphasis has been given to left brain a...
저자 | 이한나 |
---|---|
학위수여기관 | 총신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v, 76 p. |
키워드 | 뇌 뇌 선호도 중학생 수준별 영어 어휘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70746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