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문초록 동시를 활용한 총체적 언어 접근법과 반복 읽기 훈련이 학습 부진 아동의 읽기 능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비교 이 연구에서는 초등학교 저학년 국어과 학습 부진 아동들의 읽기 능력 향상에 있어 동시를 활용한 총체적 언어 접근법과 반복 읽기 훈련 중 어떤 교수 방법이 효과적인지를 알아보는 것을 목적으로 하였다. 연구 대상으로는 인천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G 초등학교 2, 3학년 아동들 중에서 국어 과목의 학업 성취도가 낮고 특히 읽기 유창성에 ...
저자 | 심주희 |
---|---|
학위수여기관 | 경인교육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특수교육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90p |
키워드 | 총체적 언어 접근법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71532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